욱광의 마리아주 - 旭光のマリアージュ (2024년 6월 신작 게임)

ALL 2024. 3. 1. 08:43
반응형

원제목 : 旭光のマリアージュ

제작사 : ensemble

발매일 : 2024년 6월 28일

장르 : ADV

원화 : なのたろ, 佑真, 柊林檎, 湊みなも, タハラ白樹

시나리오 : 浅黄アキ

 

스토리

 

그 나라에는 요정이 있다.

근대화하는 대륙의 이단 '종교국가 미디르'.
그 나라에는 '요정'이라는 이름의 신비가 살고, 사람들이 '마법'을 행사한다.

그중에서도 10년 전에 강림한 '요정의 신부'들은,
절대적 힘으로 다른 나라의 침략에서 사람들을 구해내 영웅으로 추앙받고 있었다.

에인셀 대수도원.
그곳에는 요정을 믿는 성교회의 본거지이자 미디르 유일의 마법사를 양성하는 학원이 있다.

주인공인 스렌은 명망 높은 학생들 사이에서 힘을 발휘하여,
가장 뛰어난 '요정의 신부'의 반려자가 될 자격을 얻는다.

신부인 리아는 성녀처럼 아름답고 청순한 정의를 품은 요정이었다.
그녀의 반려자가 되는 것은 누구나 동경하는 빛나는 영웅으로 가는 길이었던 것.

스렌 역시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영웅을 꿈꾸는 사람 중 한 명.
하지만 그에게는 자신조차 깨닫지 못한 숨겨진 목적이 있었다.
스렌이 걷는 길은 신비한 나라를 멸망에 이르게 하는 피투성이의 길.
그 진실을, 지금은 아직 아무도 알 수없었다.

'그 신부는 누구보다 사랑스럽고 누구보다 미워할 수 없는 원수였기에'

반응형
TOP